㈜이인기획, ㈜NAPAL과 인테리어 스피커’ 커스텀 제작·유통 MOU 체결

입력
수정2020.10.22. 오전 10:19
기사원문
본문 요약봇
성별
말하기 속도

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.

(주)이인기획 이철오 대표(왼쪽)와 ㈜NAPAL 이윤배 대표가 주문자 생산방식 인테리어 스피커 제작유통관련 MOU를 체결했다. (사진 제공: (주)이인기획) © 뉴스1

(서울=뉴스1) 김수정 기자 = 세상에서 단 하나, 나만의 인테리어 스피커를 가질 수 있다.

㈜이인기획 측은 “인테리어 스피커 제작사 ㈜NAPAL과 ‘커스텀 제작유통 파트너십’을 체결하고 고객들이 원하는 이미지를 장착한 나만의 스피커를 전세계로 보내기로 했다”고 16일 밝혔다.

다년간 문화 콘텐츠 산업 육성과 감성커뮤니케이션으로 한류문화의 세계화를 앞장서왔던 ㈜이인기획 측은 이번 협약을 통해 본격적인 인테리어 스피커(액자형 블루투스 스피커)로 한류 활성화에 나설 계획이다.

㈜NAPAL은 음향엔지니어들이 모여 창업한 인테리어 스피커 회사다. “음악을 벽에 걸다”라는 모토를 가지고 액자, 조명, 아트월 등 기존 인테리어 제품에 스피커 모듈을 장착해 별도의 스피커 공간을 없애는 새로운 문화를 만들고 있다.

㈜NAPAL이 선보인 새로운 문화는 정동하, 김건모 등 많은 뮤지션은 물론 기업들에도 인정받아 최근 신한금융, 한국과학기술지주 등으로부터 20억원의 투자를 유치한 바 있다. 다양한 기업과 공동 개발에 나서고 있기도 하며 이케아, 아마존 등을 통한 해외 시장 진출도 준비 중인 상태다.

㈜이인기획이 ㈜NAPAL과 파트너십을 통해 선보이게 될 주문형 스피커는 ㈜NAPAL의 대표제품인 액자 스피커다. 액자 속 사진을 보면서 음악 감상을 즐길 수 있도록 한 제품으로 우수한 인테리어 효과는 물론 엔클로저 설계와 진동전달 기술을 통해 강력한 출력과 생생한 음질을 구현했다.

액자 스피커는 750X500㎜, 500X375㎜ 2가지 종류다. 커스터마이징 상담 및 주문은 이메일 또는 전화로 가능하다.

㈜이인기획 이철오 대표는 “주문자 생산방식의 인테리어 스피커는 한류는 물론 순수음악, 미술 등 문화산업 전반으로 분야를 확대하여 대중문화 성장에 일조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”고 말했다.

nohsm@news1.kr

▶ 네이버 메인에서 [뉴스1] 구독하기!
▶ 뉴스1 바로가기 ▶ 코로나19 뉴스

© 뉴스1코리아(news1.kr),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
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경제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.
기사 섹션 분류 안내

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.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.

닫기
3